HAPPY SPOON & Environment Movement

News of Jaminkyung Read. Learn. Share

1%의 기적! HAPPY SPOON

나눔과 기부문화를 실천하는 기업

1%의 기적, 해피스푼

자민경은 십시일반(十匙一飯)을 모토로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합니다. 해피스푼은 지난 2014년부터 고객기부금 1%와 자민경 기부금 1%로 국내외 빈곤가정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및 급식, 건강, 정서, 교육지원 등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민경 노사와 고객 모두 해피스푼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민경과 함께하는 아름답고 따뜻한 기부릴레이를 실천하세요.

홍콩 소외계층에 제품 무상 기증

HKCSS(The Hong Kong Council of Social Service)는 지난 2012년 홍콩 내 빈곤층 인구 수가 116.1만 명에 달했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에 자민경은 HKCSS와 KOTRA 홍콩무역관이 함께 개최한 ‘홍콩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류 뷰티 제품 판매 행사(2015.1.17~18일)’에 자사의 제품을 무상으로 기증하여 KOTRA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세계 최빈국 네팔의 오지마을에 심는 희망의 씨앗

네팔은 신들의 땅이라 불릴 정도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반면, 가난과 배고픔으로 힘겨운 삶을 이어가는 나라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열악한 환경은 빈곤의 악순환을 되풀이시키고 있습니다. 네팔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휴먼스쿨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산악인 엄홍길씨와 자민경 노사와 고객들이 마음을 모았습니다. 자민경 노사와 고객이 함께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기부릴레이는 계속 이어집니다.

자민경과 함께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

따뜻한 보호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야 할 어린이들. 하지만 혼자서는 이겨낼 수 없는 위험에 처해 있는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굶주림과 질병으로 작은 꿈조차 잃어버린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자민경 화장품 하나가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 우리는 더 많은 어린이를 지킬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이순간에도 생명과 미래가 위태로운 어린이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위험에 처한 어린이들을 지키기 위한 자민경의 노력은 계속 됩니다.

싱글맘 꿈찾기 프로젝트

에란원은 10대 싱글맘에게 숙식, 분만, 산후조리, 양육지원 및 자립을 준비하는 곳입니다. 자민경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청소년음악봉사단과 협력하여 에란원의 싱글맘들에게 악기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충분한 레슨을 통해 후배들에게 지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하는 봉사릴레이에 동참하였습니다.

자민경 곡물케어, 스포츠 조선 ‘2004 히트상품 우수기업’에 선정돼

지난 2004년 11월 25일, 자민경 곡물케어는 스포츠 조선 AD기획팀이 주관한 '2004 HIT 상품·우수기업'에서 피부다이어트 부문에 선정되어 상을 받았다. 곡물케어는 2004년 14가지 천연 곡물 가루팩으로 출시되어 화장품 업계에 큰 이슈를 일으킨 자민경의 대표 상품으로 2014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곡물케어 크리미 곡물세안팩’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